아사이베리의 항산화 능력을 봅시다!!















아사이베리 가장 대표적인 효능일수있는 항산화 성분은  적포도의보다 33배 높고,
블루베리의6배 정도 높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사이베리의 가장 일반적인 효과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폴리페놀은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어 감기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이 우수하고, 모든 산의 60%가 불포화성, 필수적인 지방산이며, 뇌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칼슘, 비타민 E, 식이 섬유, 탄수화물, 단백질, 식물성 지방과 필수 아미노산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자연의 완벽한 음식입니다.

하지만 과도한 섭취는 소화 장애와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건강에 대한 과도한 소비 대신 권장 일일 섭취를 유지하여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아사이베리 효과

1. 눈 건강

아사이베리는 눈 건강뿐만 아니라 망막에도 크게 도움을 줄수있습니다.
로돕신이 부족하면 시력저하나 각종 안 질환을 유발하는데 아사이베이 안에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로돕신을 활성화 시켜주기때문에 시력이 저하되는것을 막아주고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은식품입니다.

2. 성인병 예방 및 관절염 개선

성인병 예방과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아사이베리는 관절염뿐만 아니라 성인병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사이베리는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어 무릎 연골과 관절염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노인에게 좋다.^^ 



3. 소화작용과 다이어트

아사이베리는 소화를 개선하는데, 소화가 잘 되지 않을 때 완벽하게 작동한다.

그리고 몸에 해로운 산소를 줄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고, 많은 사람들이 아사이 베리를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으로 사용합니다. 

4. 피부미용과 노화방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안티코시아닌은 많은 딸기류에서 발견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아베리는 높은 수준의 안토시아닌으로 알려진 블루베리보다 7배나 더 많은 탄소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다. 항시아닌 산화 방지제는 여러분의 몸 안의 세포들이 노화를 막도록 도와줍니다.

이 항산화 작용은 봄 방학 동안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크거나 작은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해줍니다.

5. 항염증 작용 

안토시아닌은 아스피린보다 10배나 더 강할 뿐만 아니라 천연 성분이며 부작용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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